SSG닷컴이 신규 브랜드 공식 스토어를 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명품’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집중 공략한다.
SSG닷컴은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개런티’ 전문관을 여는 등 명품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SSG개런티는 자체 명품 디지털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5만여 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편하게 살펴볼 수 있고, 의류, 잡화, 시계, 주얼리 등으로 발급 범위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SSG닷컴은 국내 종합 쇼핑몰 최초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듀베티카’의 공식 스토어를 열고 9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개성 강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색상을 앞세운 프리미엄 패딩이 인기인 브랜드다. 전년 대비 지난해 국내 매출이 400% 이상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SSG닷컴은 SSG개런티 전문관과 듀베티카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7∼13일 ‘럭셔리 페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생로랑, 프라다, 몽클레어, 메종 마르지엘라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8일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에서 골든구스, 메종 키츠네, 아미 등의 상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