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7일부터 11일까지 SK텔레콤(이하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0일까지 코빗 앱에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최대 1 BTC(약 4,800만 원)를 지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럭키드로우 당첨자 1등(1명)에게는 1 BTC, 2등(10명)에게는 0.01 BTC, 3등(1,000명)에게는 50,000원 상당의 BTC를 지급한다.
앱 상단 ‘MY’ 혜택 쿠폰함 메뉴에서 다운 받은 쿠폰 번호를 확인한 뒤, 코빗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선 코빗에서 고객확인제도(KYC)를 완료하고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3일 코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당첨금은 이달 말 지급 예정이다.
코빗은 향후에도 SKT를 포함한 SK스퀘어 관계사와의 협업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분들이 좀 더 쉽게 가상자산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계사 간 활발한 협업을 이어나가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