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영양제 브랜드 비너지는 13일 오전 7시 50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비너지 대마종자유’(사진)를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방송에서 비너지 대마종자유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주원료인 대마종자유는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6개월, 12개월 분의 구성으로 소개되며 구매고객에게는 제휴카드로 결재시 3~5%추가할인,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럽 연합 유기농 인증인 ‘유로리프’를 취득한 유기농 대마종자오일을 사용한다. 햄프씨드라고도 불리는 대마종자유는 품종개량한 대마 씨앗에서 환각 성분을 제거하고 좋은 영양분만 담아낸 것이다.
관련기사
햄프씨드에는 인체 내에서 생성하지 못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오메가3, 식물성 단백질,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특히 햄프씨드에서 추출한 오일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93%에 달하며 오메가3와 오메가6가 1대 3 비율로 함유돼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기농 대마종자를 콜드프레스 추출 기법으로 추출해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추출하는 과정에서 화학 용매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용이하다.
비너지 대마종자유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휴럼샵 또는 13일 현대홈쇼핑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너지 관계자는 “대마종자유의 장점을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