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이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스타WM(STAR Wealth Management) 고객 초청’ 세미나를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스타WM 고객 초청’ 세미나를 통해 부동산, 유언, 상속 등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공유, 고객들에게 한발 앞선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세미나는 박원갑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박사의 ‘2022년 부동산 이슈 및 전망’으로 시작한다. 박원갑 박사는 국내 대표적인 부동산 시장 분석가로 강연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통찰과 지식을 나눈다. 이어서 KB은행 WM투자자문부 소속 변호사의 ‘유언 대용 신탁’과 푸르덴셜생명 WM센터의 ‘보험으로 준비하는 상속설계’를 차례로 강연한다.
오는 4월에는 부산에서도 ‘스타WM 고객 초청’ 세미나가 열린다.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4월 6일 진행 예정으로 참가 신청 및 행사 관련 안내는 담당 스타WM에게 문의하면 된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고객들이 부동산, 상속, 유언 등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꼼꼼하게 준비하고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가와의 만남의 장을 열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스타WM’은 자산가(VIP)를 위한 프리미엄 종합금융전문가로, 보험·은행·증권 등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금융그룹의 전문성을 결합해 개인 고객들에게 자산 성장, 상속, 은퇴, 노후 설계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