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을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인 제스트에서 특별한 저녁을 선사하는 디너 프로모션을 2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랍 오브 마이 라이프’ 프로모션은 신선하고 바다 내음 가득한 제철 랍스터를 활용한 음식이 제공된다. 한식 스타일로 해석해 비빔밥에 곁들이면 좋은 간장 랍스터장, 오븐에 노릇하게 구워 치즈와 함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랍스터 그라탕 등 제스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랍스터 요리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싱가포르식 칠리 랍스터, 중국식 딤섬의 랍스터 샤오마이 등 랍스터를 활용한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랍스터 요리에 함께 곁들이면 좋은 화이트 와인 4종을 무제한으로 맛보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럭키드로우도 진행한다. 디너 타임 중 추첨을 통해서 그릴드 스파이니 랍스터 1kg, 제스트 주중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종료 후 방문 고객에 한해 명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디너에는 올 유 캔 미트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웻 에이징으로 촉촉한 육즙을 간직해 풍미가 높은 육류와 완벽하게 페어링된 와인 메뉴를 제공한다. 오랜 시간 삶아 부드러운 돼지고기 요리부터 꽃등심과 새우살, 늑간살 세가지 부위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고기 요리에 곁들이기 좋은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무제한으로 레드 와인을 즐길 수 패키지와 와인 2병을 주문 시 스위트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래드 관계자는 “네이버를 통해 올 유 캔 미트 프로모션 얼리버드 예약 시 15%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200명 고객에게 트러플 소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