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셀리버리(268600) 리빙앤헬스는 18일, 셀리그램 (Celligram)이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스토어를 오픈하며 종합 바이오 헬스케어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셀리그램 (Celligram)은 모회사 ㈜셀리버리(Cellivery)의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원천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피부 속 고민부위까지 유효 성분 엔아이-펩타이드를 연속 전달해 피부트러블을 근본부터 케어하는 브랜드다.
바이오 성분과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집중케어로 작지만 큰 1그램 (g)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 (Deep & Detail Care) 전문 브랜드 셀리그램 (Celligram)은 전국 백화점 매출순위 5위, 현대백화점그룹 매출 순위 1위인 판교점에 입점했다.
셀리그램 브랜드 제품에는 항염증 (Anti-Inflammation) 및 항노화 (Anti-Aging) 기능을 갖는 바이오 피부케어 약리물질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TM)를 함유하여 피부 속 트러블 등 고민부위를 근본적으로 케어한다.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TM)는 400명 넘는 여성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 (P&K, KDRI,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 스킨메드, 더마프로 등 5개 기관)을 하여 항노화 및 항염증 기능이 증명된바 있으며, 최근 42명에 대한 추가 인체적용시험 (P&K 피부임상 연구센터) 에서 샴푸/트리트먼트와 두피 앰플 모두 사용 후 두피 붉은기 감소, 두피 염증완화, 두피 진정효과가 있었으며 특히, 샴푸의 경우 두피 트러블을 통계적으로 유의성있게 감소시키는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셀리버리 리빙앤헬스는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Bio-Brid Cosemtics)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와 국내 최초로 연약한 피부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바이오케어 (Bio Care)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Bioneul)을 런칭했다.
더 라퓨즈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TM)를 피부 속까지 전달하여 이너스킨 리페어 (Inner Skin Repair) 효능을 극대화하는 스킨케어 제품군과, 라이브 하이드로 (수분), 핸드케어 등 다양한 뷰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