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던스는 포춘지와 Great Place to Work(GPTW) 선정 ‘2022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19일 밝혔다.
포춘지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450만명 이상의 미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응답 분석을 토대로 선정한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케이던스 직원 91%가 일하기 좋은 직장이라고 응답했다. 93%는 다른 사람들에게 케이던스에서 일한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고 답했다.
케이던스는 아시아, 브라질(미나스 제라이스), 캐나다, 유럽(전체), 프랑스, 독일, 대중화권, 인도, 아일랜드, 이탈리아, 한국, 싱가포르, 스웨덴, 영국 등 세계 여러 지역에서 2021년 ‘세계 최고의 직장’ 및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 법인인 케이던스 코리아는 ‘2022년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일하기 좋은 기업’에도 선정되면서 건강한 조직 문화와 좋은 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애니루드 데브간 케이던스 CEO는 “케이던스는 포용적인 문화를 우선 순위로 두고 있다”며 “하나의 케이던스, 한 팀(One Cadence?One Team)” 문화 덕분에 업계에서 가장 어려운 설계 및 기술 문제를 해결하는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