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버추얼 아티스트 YuA(한유아)의 신곡 ‘I Like Tha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5일 풀버전 공개 후 5일 만이다.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및 한유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유튜브 구독자 2500만명을 확보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댄서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브라질,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CJ ENM이 제작을 총괄한 YuA의 I Like That은 한유아의 시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세상을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풀어낸 곡이다. YuA는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맺은 뒤 가수로 데뷔하고, 광동옥수수수염차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YuA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어선 건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YuA의 I Like That 음원은 지난 4월 12일 발매 이후 멜론 음원 차트 1000위권에 들지 못했다. 뮤직비디오 댓글도 이날 기준 78개에 불과해 조회수에 비해선 미진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