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6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매장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참여한다. 행사 시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총 2억 원 상당의 뷰티 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구매 시에는 대표 브랜드 견본품으로 구성한 'AMSG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영화관 5000원 할인권과 아모레퍼시픽 대표 캐릭터 '돌풍이' 굿즈도 준다.
아모레몰과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넘나들며 수행하는 스탬프 미션도 마련됐다. 미션을 달성하면 영화 관람 할인권과 아모레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3일간 아모레 성수에서는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원더걸스 혜림과 뷰티크리에이터 유혜주가 아모레퍼시픽 상반기 히트 상품을 각기 다른 콘텐츠와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맞춤형 제조 서비스인 '베이스 피커'도 공개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이번 페스티벌을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로 삼고, 앞으로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온?오프 통합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