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씨오(accio)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 연어 DNA 추출물인 피디알엔(PDRN)을 주원료로 한 ‘밤(BALM)’ 제품을 신규 론칭했다.
아씨오는 지난달 28일부터 타임머신 밤 제품인 'PDRN AM BALM'과 ‘PDRN PM BALM’을 와디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아씨오는 PDRN 기술개발 전문기업인 제론바이오로부터 원료를 직접 공급받아 제품을 개발해왔다. PDRN은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DNA물질이다. 손상된 세포조직의 자가재생을 돕고 세포성장을 유도해 피부 재생 및 탄력을 회복시켜준다.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PDRN 타임머신 밤’은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효능을 갖추고 있다. 각 제품에 함유된 PDRN 성분이 성장인자와 줄기세포의 증식을 촉진하는 EGF, FGF 성분과 결합돼 낮과 밤에 걸쳐 표피와 진피 모두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가져온다. 기존 스틱 제품들의 단점이었던 잔량이 남던 문제를 특허 받은 ‘잔량프리’ 용기를 이용해 해결했다.
핵심 성분인 PDRN의 정품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대다수 브랜드의 정품 인증 방법과 달리 ‘PDRN 타임머신 밤’은 원료 개발사인 제론바이오가 직접 보증하는 정품 원료 인증 시스템을 소비자들이 제품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씨오 관계자는 “현재 와디즈에서 오픈 이벤트로 펀딩에 참여한 모든 서포터들에겐 7월 11일 본 펀딩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자 알림 서비스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PDRN 타임머신 밤’은 이번 와디즈 펀딩 기간 동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펀딩의 리워드는 8월 초 펀딩이 종료된 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