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통합 멤버십 ‘스마이클럽’을 선보이며 한 달 만에 신규 회원 30만 명을 유치한 SSG닷컴과 G마켓이 이번에는 라이브 방송으로 뭉친다.
SSG닷컴과 G마켓은 11일 오전 11시 ‘쓱라이브’와 ‘G라이브’에서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인기 상품 7종을 최대 24%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 관계자는 “e커머스 시너지를 계속 확대하기 위해 지난 2개월여간 공동 라이브방송을 함께 기획했다”며 “이후 백화점에 입점한 대표적인 명품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를 최종 선정했다”고 설명헀다.
양사는 이번 첫 공동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에스티 로더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갈색병 세럼,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7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고객이 1분 이상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청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한다.
라이브방송 종료 후 쓱라이브와 G라이브 통합 구매왕 6명을 선정하고, 1등에게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200㎖를, 2~6등에게는 에스티 로더 수프림 크림 30㎖를 증정한다. 이밖에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파우치가 포함된 에스티 로더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각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