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체외진단기기 기업 제놀루션(225220)은 27일 이번 달 24일부터 2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2022 미국임상화학회 국제학술대회?박람회(2022 AACC)’에서 신제품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2022 AACC는 세계 각국에서 참여하는 진단검사 분야 학술대회이자 박람회로, 제놀루션은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현장 전시 참가에 나서고 있다.
제놀루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기존 분자진단 장비들인 NX 시리즈 ▲신규 장비인 NX-Duo와 NX-24SA 및 초대형 전자동 추출장비 ▲원숭이두창 검사용 핵산추출 키트를 포함한 시약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전시기간 동안 부스를 설치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예정”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존의 미국 판매망을 확장 시킬 뿐만 아니라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제놀루션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기옥 대표는 “진단 분야 학회인 2022 AACC에서 당사의 신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제놀루션은 이미 최근 미국 생명공학 전문지인 라이프 사이언스 리뷰에서 2022 아시아 태평양 유전체 솔루션 기업 Top 10에 선정된 만큼 향후에도 글로벌 의료기기 박람회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