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032640)가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한 소비자에게 홍삼·와인 등을 제공한다.
8일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이용자 3만 5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골드 △헤리티지 쇼비뇽 와인 △복순도가 막걸리 △CJ제일제당 명절 세트를 증정한다.
우수 고객 12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할리스 커피쿠폰, 요기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등급 이상의 모든 장기 이용자 대상으로는 LG생활건강몰에서 사용 가능한 ‘LG생활건강 쿠폰팩’과 CJ더마켓에서 쓸 수 있는 ‘CJ제일제당 쿠폰팩’을 신청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장기 가입자를 위한 ‘Thank U+’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당신의 U+’에서 ‘Thank U+ 등급 조회’ 후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중 ‘컬처(Culture) 초청 이벤트’를 열고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예술 공연에 장기 가입자를 초청할 예정이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앞으로도 장기 이용자에게 상시 제공되는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고 문화·예술·공연 등과 연계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