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15일부터 21일까지 ‘내가 찾던 모든 리빙, 리빙페어’를 열고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샘, 리바트, 쁘리엘르, 아르페지오, 테팔 등 유명 브랜드부터 신규 브랜드까지 총 3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한 ‘신규 론칭 특가’ 코너를 마련해 사이트별로 엄선한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스칸딕 패밀리식탁 밴치2’와 ‘몰리스 픽 반려견 패드’를, 옥션에서는 ‘에이센트 고농축 드레스퍼퓸 섬유탈취제’, ‘모노블 접이식 문걸이 빨래건조대’를 선정했다.
아울러 이달 처음 선보이는 ‘가구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활용한 ‘스마일배송 특가’ 코너도 있다. 익일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해 원하는 홈인테리어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된 것을 기념해 스마일배송 대상 상품을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밖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과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또 제휴카드 결제 시 가구 카테고리에서 최대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 할인쿠폰’과 생활 및 주방 카테고리에서 최대 3000원 할인 가능한 ‘10%할인쿠폰’을 발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