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 ‘투자플러스’ 내 외국인·기관 실시간 수급분석 서비스 ‘파워맵’의 가입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9월 23일까지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자플러스’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투자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로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개인화된 종목추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종목분석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고, 보유종목에 대한 공시 분석과 진단 정보도 볼 수 있다.
특히,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수익률 상위 1,000명의 실시간 매수/매도 종목을 볼 수 있는 ‘고수들의 종목’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플러스’ 내 ‘파워맵’ 서비스는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거래와 매집 강도, 그리고 최근 5일간 수급의 흐름 등을 종합해 자동 종목추천 및 포착, 진단까지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플러스 서비스 유료 수수료 대상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파워맵’ 서비스 구독 고객 대상이며,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1잔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파워맵’ 서비스 구독 선착순 이벤트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수급탑픽 상단의 출석하기 버튼을 누르면 출석 일수에 따라 10일 이상 출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20일 이상 출석하면 스타벅스 시원하게 함께 Set, 30일 이상 출석하면 BHC 후라이드 치킨 + 콜라 1.25L를 각각 200명씩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hyk@sea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