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KALPAK) 공식 스토어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칼팍은 대한항공과 한진관광이 공동 운영하는 여행 브랜드로, 전 세계 럭셔리 호텔이나 유명 레스토랑 등으로 구성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SSG닷컴 칼팍 공식 스토어에서 대한항공 연계 여행 서비스를 구매하면 칼팍에서 제공하는 수속 우대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 프리스티지 등 구매 좌석 등급에 따라 ‘프레스티지 체크인’ 등 카운터 무상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이번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일주일간 ‘SSG×칼팍 여행 위크’를 진행한다. ‘숨겨진 파리의 럭셔리 With 르 브리스톨 파리 호텔’ 등이 대표 상품이다. 전 일정 모두 호텔 조식, 공항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이나 여행 상품권도 제공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저녁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한진관광 여행 상품을 3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0만 원의 여행상품권을 경품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이지희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공식 스토어를 열어 칼팍의 고급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특별 여행을 찾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