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식품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까다로운 입맛’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퓨리나 원은 1986년 설립 이후 전세계 총 27개 연구소에서 반려견을 위한 최상의 제품을 만들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반려견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까다로운 입맛’ 사료의 장점과 이를 급여했을 때 나타나는 건강한 변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관련기사
체험단 모집은 12월 9일까지이며,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퓨리나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발하고 선정된 이들에게는 퓨리나 원 까다로운 입맛 2kg(본품)과 터그놀이용 장난감을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 12월 16일 개별 안내한다.
체험단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을 수령한 후 2023년 1월 6일까지 반려견이 ‘까다로운 입맛’ 제품을 맛있게 먹는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퓨리나는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펫케어 공기청정기(1명) △펫 동반 호텔 숙박권(2명) △애견 전용 드라이기(3명) △열정상(30명) △참가상(100명) 등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고, 후기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