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최근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온리포유(Only for you)’ 이벤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에 당첨된 3명의 고객을 본점으로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온리포유’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 채널로 수신, 여신, 카드, 외환, 펀드, 마케팅동의, 오픈뱅킹 총 7종의 금융상품에 가입 시 가입상품의 종류에 따라 별을 1개씩 제공하고, 획득한 별 개수로 대상·최우수상·우수상·감사상으로 구분 추첨해 광주글로벌모터스 ‘캐스퍼’와 롯데 잠실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총 7만791명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다. 대상 당첨자 1명에게는 광주글로벌모터스 ‘캐스퍼’, 최우수상 당첨자 2명에게는 롯데 잠실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을 전달했다. 우수상 54명에게는 광주은행 기프트카드 10만원권, 감사상 5,397명에게는 S-OIL 주유 1만원 쿠폰을 전달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창립 54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늘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 향토은행으로서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 밀착 경영과 포용금융을 중심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최고 연 13.2% 금리를 제공하는 ‘행운적금’을 비롯한 특판 ‘KJBest예금’ 등 다양한 상품 출시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