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000240)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2022 한국앤컴퍼니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014년부터 실시해온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임직원들의 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훌륭한 성과를 달성한 조직과 구성원을 프로액티브 리더로 선정해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다. 한국앤컴퍼니는 그룹 고유 기업문화 프로액티브 컬쳐를 기반으로 수평적 커뮤니케이션과 창의적인 문화 정착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시행함으로써 구성원 간 건전한 경쟁을 통해 개인 역량을 발전시키고 조직 업무 혁신에도 기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노베이션 △퍼포먼스 △챌린지 △리더십 등 총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전략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조직에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창의적으로 업무혁신을 이끌어낸 ES)경영관리팀과 ES)상품전략팀, 생산 현장에서 혁신을 꾸준히 실천한 ES)대전공장 ‘행복’조와 ES)전주공장 ‘어울림’조가 수상을 차지했다.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팀에 수여하는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자사 차량용·산업용 납축 배터리 기술력의 발전을 이끈 ES)AGM(Absorbent Glass Mat) 편차 개선 태스크포스(TF)팀에 영광이 돌아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