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034230)시티가 빅뱅 출신 탑(본명 최승현)의 와인 브랜드 ‘티스팟(T’SPOT)’과 협업해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리조트 내 ‘가든 바이 라쿠’에서 오는 3월 26일까지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4’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주 주말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설 연휴인 1월 23일에는 추가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디저트 뷔페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매년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인기 시즌 상품이다. 올해는 론칭 일주일 만에 세계 온라인 판매 물량이 조기 완판돼 화제를 모은 ‘티스팟’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티스팟은 탑이 와인 선별부터 브랜딩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직접 총괄했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티스팟의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신선한 과실 맛과 꽃내음의 밸런스가 조화를 이루는 산뜻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프랑스 보르도 가라지 와인의 선구자 장 뤽 뛰느뱅이 양조를 전담하는 티스팟의 레드와인을 현장 판매한다.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다.
딸기 메뉴로는 쇼트케이크, 타르트, 젤리 등 미각을 자극하는 새콤달콤한 14종의 디저트와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레몬 버터 새우, 치킨 가라아게 등을 준비했다. 주문 시 셰프가 즉석에서 크로플을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운영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