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본격적인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부터 이사,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은 TV·냉장고·세탁기·청소기·공기청정기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 구매 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3000만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110만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600만, 900만, 1200만,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0만, 30, 40, 5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대표적인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차별화된 올인원 서비스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뉴홈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 살림 마련에 필요한 웨딩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비스포크 뉴홈클럽에서는 포장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대표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도 선보인다.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33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뿐 아니라 삼성닷컴에서도 진행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봄을 맞아 결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가전·모바일 제품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