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영유아 식품 부문 국내 1위 기업인 베베쿡과 함께 ‘베베쿡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베베쿡 특화 서비스뿐 아니라 영유아를 자녀로 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게 일상생활 쇼핑 서비스(할인점·백화점·할인매장)와 여가생활 쇼핑 서비스(커피전문점·잡화·온라인 서점)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베베쿡 앱에서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 금액 기준으로 1회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으로 이용하는 쇼핑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탑마트),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롯데VIC마켓·IKEA), 마켓컬리 등 각 영역별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아울러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투썸플레이스), 잡화(올리브영·다이소), 온라인서점(교보문고·알라딘·예스24)에서도 각 영역별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적용되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통합 할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베베쿡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4월 15일까지 ‘베베쿡 신한카드’로 1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10만원 캐시백과 함께 베베쿡 ‘곰이’ 애착 인형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15만원 이용금액 중 4만원 이상을 베베쿡에서 이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베쿡 신한카드’로 베베쿡에서 4만원 이상만 이용해도 베베쿡 ‘곰이’ 애착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응모를 완료하고, 4월 15일까지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VISA) 2만 3000원이며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