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104200)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을 통해 MINI 브랜드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6월까지 매달 선보인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행사를 위해 특별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추가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플레이리스트를 MINI 부스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경음악으로 송출한다. 또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NHN벅스는 앞으로 도심형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MINI 컨버터블, 고성능 MINI JCW 등 MINI 각 모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MINI 브랜드의 개성과 essential;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essential;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