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한달살기 숙소추천 플랫폼 리브애니웨어(Live Anywhere)와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리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플라스틱 생수 사용을 줄이고 탄소 배출 절감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친환경 정수기와 함께하는 친환경 스테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브리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협업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친구 태그,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공유하고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조건을 모두 충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 백만원 상당의 리브애니웨어 장기 숙박 쿠폰 (1명) ▲6 만원 상당의 브리타 프리미엄 정수기 스타일 XL (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브리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
관련기사
브리타 관계자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브리타와 함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정립해나갈 수 있도록 브랜드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타는 리브애니웨어와 올해 2월부터 ‘브리타 정수기와 함께하는 친환경 스테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 브리타 정수기가 설치된 전국 200여개 숙소는 리브애니웨어 앱에 접속해 ‘친환경 정수기’ 옵션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