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인 트랜스베버리지가 네이버 지도 앱을 활용해 하이볼 추천 맛집 위치를 공유하는 이벤트인 ‘하이볼 가이드 코리아 2023’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와일드 터키, 더 글렌그란트, 캄파리 하이볼과 이색 플레이버 하이볼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의 추천 맛집 위치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한다.
하이볼 가이드 코리아 2023에서 제공하는 하이볼 맵은 앱을 통해 빠르고 쉽게 주변 하이볼 판매 매장을 찾을 수 있고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해 손쉽게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댓글 기능으로 직접 업장을 공유하고 지도에 추가하는 참여형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들이 함께 지도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일드 터키 아메리칸 허니 하이볼은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고전적인 버번 맛이 특징이다.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은 스코틀랜드 특유의 맛과 향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애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하이볼 중 하나다. 캄파리 하이볼은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 문화를 상징하며,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으로 무더위를 가라앉히는 식전주로 입맛을 돋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하며 새로운 음주 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하이볼 맵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다양한 하이볼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