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그룹이 설립 후 처음으로 캠페인 광고를 선보인다.
콜마그룹은 27일 ‘특별한 당신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캠페인 광고를 공개했다. 성실한 청년 이미지를 가진 배우 임시완이 모델로 출연해 60여 명의 배우와 함께 뮤지컬 방식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콜마그룹 관계자는 “국내 최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으로서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지원하고 있는 콜마의 비즈니스를 ‘응원’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며 "경쾌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통해 ‘당신 옆에서 항상 콜마가 응원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콜마그룹은 다음달 20일까지 광고 속 안무를 따라 추고 영상을 올리는 ‘콜마가 응원해 챌린지’도 진행한다. 안무 커버 영상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콜마 공식계정 태그해 올린 후 구글폼을 통해 영상 링크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1등 ‘팀콜마상’에 500만 원, 2등 ‘두근두근상’은 300만 원, 3등 ‘유아쏘스페셜상’에는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수상자는 27일 콜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콜마그룹의 첫 캠페인 광고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