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중국 소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와 캐릭터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AGE20’S는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팩트는 ‘나 자신을 초월한다’는 의미의 ‘초월팩트’라 불리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원더우먼의 당당하고 강인한 여성의 이미지를 패키지에 담았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은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아울러 AGE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공식 굿즈 △미니백 △세안밴드 △스티커 핑크 △스티커 화이트 △손잡이 거울 △원형 거울 △캐릭터 파우치 △하트 파우치 △헤어핀 △키링 등 10가지도 함께 출시했다.
애경산업은 “중국의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세계 5위”라며 “캐릭터 산업이 주목받고 있는 만큼 협업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