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이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네이버쇼핑 렌탈’을 시작해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사 교육 상품의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렌탈 솔루션을 적용한다는 것이다.
이번 렌탈 서비스로 빨간펜 대표 에듀테크 상품을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학습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은 △아이캔두 △아이캔두 누리키즈 △도요새 잉글리시 △도요새 중국어 총 4종이다.
고객은 원하는 교육 상품을 선택한 후 월 서비스 이용료만 지불하면 학습용 태블릿PC를 무상으로 빌릴 수 있다. 또한 결제 금액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은 렌탈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 혜택을 마련했다. 두 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실시해 라이브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월 한 달 간 학습비를 면제한다. 먼저 18일 오전 11시 쇼핑라이브에서는 ‘아이캔두 초등’을 판매하며 24일 오전 11시에는 ‘아이캔두 누리키즈’를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쇼핑 렌탈 내 교원 빨간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학부모들의 학습비 부담을 덜고,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네이버와 손잡고 교원 빨간펜의 대표 교육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대표 교육 상품 4종 외에도 지속적으로 판매 상품을 추가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