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리 제조 전문기업 SGC솔루션의 글라스락이 이달 31일까지 자사 공식몰을 통해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아이의 첫 이유식 시기를 준비하는 부모를 위해 마련했다. 이를 통해 글라스락 베이비의 다양한 제품과 신규 이유식 세트 등 이유식을 시작할 때 필요한 용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글라스락 베이비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신규 세트 제품도 단독 할인가에 선보인다. 글라스락 베이비 대표 제품인 ‘사면결착, 스마일캡 눈금 이유식 용기’부터 스텐 이유식 냄비, 이유식 칼, 실리콘 스파츌라 등 조리 도구와 글라스락 베이비X위글위글 기획 제품을 베이비페어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유식 준비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구성된 ‘이유식 준비 패키지’도 추가 사은품 혜택과 함께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유식 외출 준비 패키지’는 눈금 이유식 용기 큰용량 270㎖ 혼합 6조와 보냉백 큰 용량, 스텐 빨대컵으로 구성됐다. 세트 상품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텐 빨대컵에 사용할 수 있는 리필 빨대를 준다.
글라스락 베이비는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의 제품을 지향하는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다. 특히 눈금 이유식 용기는 자연에서 온 원료로 SGC솔루션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해 소재에 민감한 부모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이에 ‘국민 이유식기’라는 별칭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내에서만 2800만 개 이상 판매됐고, 해외에서도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호평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들의 소중한 첫 이유식 시기에 건강하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올해 첫 글라스락 베이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시아 시장에서 프리미엄 이유식용기로 인정받고 우리나라 국민 이유식기란 별명을 가진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외에도 우수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