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을 맞이해 네이버, 쿠팡, CJ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헬스케어로봇 ‘팬텀로보’, 체성분 분석 안마의자 ‘다빈치’,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등 주요 모델을 비롯해 ‘팔콘’, 마사지소파 ‘파밀레’ 등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모델까지 망라했다. 파격적인 혜택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설 선물 부담을 덜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이버에선 2월 6일까지 메디컬팬텀, 팔콘S 등을 구매할 시 네이버포인트 적립 조건으로 최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설 선물대첩 이벤트가 열린다. 렌탈 시 네이버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네이버에서 공식인증 리퍼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제품별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쿠팡은 2월 12일까지 팔콘, 파밀레, 레그넘 등의 제품을 구매할 시 정상가에서 가격 할인과 카드 청구 할인을 적용해주는 설맞이 건강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CJ몰에서는 1월 29~30일 양일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을, 렌탈 시에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30일 오후 8시에는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하는 모바일 라이브 ‘브티나는 생활’에서 팔콘S와 파밀레를 생방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밖에 G마켓, 옥션도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렌탈 시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바디프랜드 대표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명절 선물로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며 “온라인 몰에서 찜한 제품들을 사전 체험예약을 통해 전국 170여 곳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 보시고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