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가 올해 첫 신규 전환 서비스로 ‘웅진씽크빅(095720) 교육 전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통해 전환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이에 최근 증가하는 온라인 교육 수요에 따라 인공지능(AI) 기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웅진씽크빅과 손을 잡았다.
새로운 상품은 웅진씽크빅의 AI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씽크빅 교육 바우처 포인트’를 제공한다. △전과목 AI 학습 상품 ‘웅진 스마트올 키즈·초등’ △영어 루틴 학습 프로그램 ‘슈퍼팟 잉글리시’ △온라인 큐레이션 몰 ‘웅진책방’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기존 고객이라면 가입한 상조 서비스를 ‘웅진씽크빅 교육 서비스’로 전환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신규 전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비스 문의 고객을 대상으로 웅진 스마트올, 슈퍼팟 잉글리시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인기 교재, 놀이북, 도서 등도 증정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학습 동기 부여와 성적 향상을 기대하는 고객을 위해 웅진씽크빅과 함께 신규 전환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