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이다.
이달 1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프로티원은 공식 입점 한달 만에 올영픽까지 선정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에 앳홈은 올영픽 행사가 진행되는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프로티원 파우치형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벌크형 제품의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티원 파우치형은 당류는 1g으로 낮추고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인 ‘저당 고단백 쉐이크’로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여성 맞춤형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최근 3개월간 구매자 중 여성의 비율이 90% 이상을 자치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지 한 달 만에 올리브영의 큰 프로모션 중 하나인 올영픽에 선정봬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