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티하우스 쿠스미티가 새로운 루이보스 컬렉션 ‘유기농 필 젠’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기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바닐라향 루이보스, 아몬드향 루이보스와 숙면을 돕는 러블리 나이트에 이어 선보이는 루이보스 컬렉션으로, 달콤한 맛이 특징인 기존 컬렉션과 달리 상큼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 나이트와 페퍼민트 베이스의 비 쿨과 같이 정신을 맑게 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에 탁월하다.
필 젠은 부드럽고 편안한 루이보스 베이스에 사과와 상쾌한 레몬밤으로 신선한 향을 더했다. 여기에 상큼한 오렌지 향과 달콤한 캐러멜 향을 블렌딩하여 더욱 다채로운 풍미가 느껴진다. 쿠스미티의 다른 티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필 젠 또한 최상급 품질의 유기농 원재료만을 사용해 차의 맛과 향이 더욱 풍부하다. 필 젠은 100도의 뜨거운 온도에서 5~7분 정도 충분히 우려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필 젠은 이름에 담긴 ‘Zen(젠)’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담은 차다. 젠은 ‘참선’을 의미하는 불교 용어로, 깨달음을 얻기 위해 자신의 마음과 본성을 탐구하는 불교 수행법이다. 필 젠은 모슬린 티백 타입과 잎차 타입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쿠스미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561 브랜드관에서 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