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004170)그룹 랜더스데이 쇼핑 축제 기간을 맞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주방 및 생활 가전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오픈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수원 화서점을 포함해 쿠쿠의 행사 제품이 배치돼 있는 전국 트레이더스 22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를 통해 IH전기압력밥솥과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인스퓨어 비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인 10인용 IH전기압력밥솥은 2기압의 초고압으로 쌀이 가진 본연의 맛을 최대로 살린 밥을 조리할 수 있다. 여기에 갈비찜 등 다양한 음식도 요리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14리터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탐침형 온도계인 ‘셰프스틱’을 함께 구성해 식재료에 맞는 최적의 온도로 요리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에어프라이어 기능뿐 아니라 토스터 등 5 in 1 멀티 기능을 갖췄다. 인스퓨어 비데는 세정, 쾌변, 어린이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노즐이 적용됐다.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노즐과 교체형 원터치 노즐 팁 채택으로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전국 22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며 “앞으로도 할인 혜택과 행사를 꾸준히 마련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