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여행상품 및 호텔, 항공권 등 해외여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KB페이’ 여행 내 제휴 여행사인 하나투어·모두투어·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를 결제하면 3% 할인을 제공한다.
또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을 결제하면 8% 할인, 여행사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 원 이상 해외 호텔을 결제해도 7%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일본 지역을 예약할 경우 호텔패스에서는 1박당 1000엔이 할인되며 하나투어에서는 일본 온천호텔 및 료칸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해외골프전문여행사 그린재킷투어에서 예약한 해외 골프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3%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금액에서 유류할증료, 세금 및 추가 금액은 제외된다.
이달 30일까지는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여행사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여행·공연 전자상거래 업체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개별항공권 전액을 국민카드로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되고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항공권 예약 앱 와이페이모어에서는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KB페이 신용·체크카드로 여행사 NHN여행박사에서 일본·동남아 여행 상품을 결제하면 5% 할인이 제공된다. 50만 원, 100만 원, 15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2만 5000원, 5만 원, 7만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 할인이 제공되며 일본·동남아 외 타 지역 여행 상품은 할인되지 않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