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105560)그룹이 국민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고 올여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상생 프로그램인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과 연계해 진행된다.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는 다음 달 23일까지 박은빈의 ‘꿍따리 샤바라’ 광고 음원에 맞춰 영상 속 국민들이 췄던 포인트 안무 4개 중 1개를 택해 따라 추는 영상을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 2개 (#KB국민함께·#꿍따리춰봐라)와 함께 개인 SNS(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중 택1)에 등재하면 된다.
챌린지 영상 제작의 노력도와 바이럴 정도를 고려해 선정된 최우수 참여자 1명은 KB금융의 광고 모델 박은빈이 부른 ‘꿍따리 샤바라’ 음원 수익금 전액을 본인과 박은빈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함으로써 이번 캠페인이 목표로 하는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참여하게 된다. 이외에도 최우수 참여자와 우수 참여자 등을 선정해 태블릿 등 상품도 지급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이 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에 참여하며 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며, “국민들의 힘찬 응원이 모여 올여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지지하는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