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여름을 맞아 투썸플레이스와 '썸머 더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썸머 더블 리워드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는 빗썸 포인트와 투썸플레이스 제품 교환권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다.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우선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빗썸포인트 5000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빗썸 앱에서 6월 23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이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는 빗썸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다. 빗썸포인트 스크래치 쿠폰은 매장에서 제품 수령 시 제공되며 점포별 쿠폰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기사
빗썸포인트 쿠폰을 등록한 고객이라면 아메리카노 등 투썸플레이스 제품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더블&더블더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더블&더블더블 이벤트는 고객확인(KYC)까지 완료된 빗썸 신규회원이라면 '투썸 떠먹는 아박&아메리카노(R) 2잔' 모바일 교환권을, 기존 빗썸 회원에게는 '투썸 아메리카노(R)'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존 회원 대상 이벤트는 선착순 1만 500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교환권은 7월 5일 일괄 발송된다.
이 밖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100만 원 상당의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빗썸 회원 가운데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서비스 투썸하트에 가입된 고객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이 준비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가 가상자산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확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