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카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월 최대 3만 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 1원부터 원하는 만큼 입력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기만 해도 결제 금액의 0.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전월 카카오페이 온∙오프라인 결제처에서 카카오페이로 3000원 이상 금액을 12회 이상 결제했다면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의 총 2%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은 카카오톡 및 카카오페이앱을 통한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한 내역 모두 포함된다. 단, 카카오페이체크카드 및 카카오페이신용카드(PLCC)의 실물카드 결제는 제외된다.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한 '최애매장'에서는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실적 조건을 충족한 사용자가 직전 달 카카오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 한 곳은 '최애매장'으로 선정되며, 올리브영∙스타벅스∙맥도날드∙CU 등 '최애 매장'에서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총 3%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카페이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페이를 통해 손쉬운 결제를 경험하고 추가로 준비한 리워드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