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모바일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먼헌터 키우기는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도트 그래픽 기반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크게 4가지다. 이벤트 기간인 18일부터 한 달 동안 게임 내 '쿠폰' 메뉴에서 쿠폰 코드 'bithumbhunt'를 입력하면 컬래버 기념 빗썸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빗썸 코스튬은 의상, 무기, 탄환 총 3종이며 빗썸의 심볼인 엄지와 오렌지 컬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동일 기간 캐릭터 생성 또는 접속만 해도 빗썸 앱에서 이용 가능한 원화(KRW)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8월 20일 게임 내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하며, 8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빗썸 앱에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 참여 회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원화(KRW) 4만 원의 혜택을, 빗썸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원화(KRW) 1만 원의 혜택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는 빗썸 앱에 쿠폰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혜택은 8월 30일 전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빗썸은 상반기 편의점, 디저트카페 등과 협업을 통해 이용자 접점을 확대해 왔다"며 "게임,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고객 경험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