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가 강원 속초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호텔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UH FLAT The Sokcho)'에 환경가전을 공급하고, 호텔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한 제품은 ‘웰스 비데 올스텐 트윈’으로 유에이치 플랫 더 속초 전체 객실에 200개를 설치했다. 이 제품은 물과 몸이 닿는 모든 곳에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특히 세균 박멸 효과가 뛰어난 항균동을 물탱크와 노즐 실린더에 적용하고, 올 스테인리스 노즐과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4중으로 위생 관리를 진행한다. 교원 웰스는 유에이치 플랫 호텔 투수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전문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 웰스는 이번 공급을 통해 유에이치씨(UHC)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정수기·공기청정기 등으로 공급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양사간 사업적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양사는 연내 호텔 3층에 ‘교원 키즈존’을 조성하기로 합의했다. 이용객에게 차별화된 휴식 및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교원 웰스와 빨간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해당 시설에서는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을 비롯해 교원 빨간펜의 전집과 도요새잉글리시, 아이캔두(AiCANDO) 등 주요 에듀테크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 호텔과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며 "호텔 외에도 대형마트와 관공서, 기업, 학교에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양한 환경가전을 공급하며 B2B·B2G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