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는 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제품에 대해 13일까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건강기능식품 제품에 대한 온라인 최저가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은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라인업이 있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비타민C 3000mg와 와 비타민D 5000IU를 함유한 제품이다. 하루에 1회, 3.2g 제품 한 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원료로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올인원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는 한 병에 총 18가지 기능성이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성분을 함유했다. 이 외에도 비타민B군 8종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다.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100% 국내산 벌꿀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환 '광명 침향환', 갱년기 맞춤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연령대에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마련됐다.
휴온스 관계자는 “건기식은 평소 느꼈던 고마움과 함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선물이다”며 “긴 여름을 보내며 지친 이들에게 고용량 비타민 메리트C 제품 등을 추천드린다. 하루 한 포로 항산화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