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잡고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005380)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캐스퍼 일렉트릭의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크림 옐로우펄’을 연상시키는 꿀밤라떼와 고구마라떼가 이번 이벤트 협업 음료로 선정됐다.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량 구매 후 출고까지 완료한 선착순 300명은 빽다방 상품권 10만 원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 내 포스터, 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현대차는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일렉트릭 1대(1명), 네이버페이 3만 원권(100명), 빽다방 상품권 1만 원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3월 빽다방과의 첫 제휴에 대한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캐스퍼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의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니켈·코발트·망간(NCM)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최대 주행 가능거리 315km를 달성한 차량이다. 차량 내부는 물론 외부로 220V 전원을 자유롭게 공급할 수 있는 실내·외 V2L 기능이 적용됐다.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서라운드 뷰 모니터(SVM) 등 차급을 뛰어넘는 다양한 편의·안전 사양도 적용돼 시장의 호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