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가을을 즐기기에 제격인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단풍객을 맞는다.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 패키지는 하이원리조트 호텔 및 콘도 객실 1박과 운탄고도 케이블카 이용권 2장, 정선 아리랑상품권 5천 원권 2장, 리조트 내 식음 10% 할인권이 결합된 상품이다.
운탄고도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340m 하이원탑에 오르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뿐 아니라, 구름아래 동물농장, 지역 먹거리장터, 도롱이 연못 등으로 이어지는 고원숲길 트레킹까지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지급되는 정선 아리랑상품권 2매는 인근 지역 상점과 식당에서 사용이 가능해 지역관광 발전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는 다음달 29일까지 판매하며, 고객들은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8만 8000원부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패키지 구성 확인 및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하이원 운탄고도 케이블카는 붉게 물든 단풍과 푸른 하늘을 가까이서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패키지로 하이원에서 가을 정취와 여유로운 휴식까지 함께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