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뱅크는 이달 17일 서울 구로구 휴넷캠퍼스에서 ‘스타트업 연봉 운영과 임금체계 개편’을 주제로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타트업 인사 담당자들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인사제도 개선 방안 및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 담당자(비회원도 가능)는 탤런트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탤런트뱅크 HR 전문가인 임덕만 가디언즈랩 대표가 △보상 철학과 전략 △인센티브 제도: STI vs LTI △S급 인재의 리텐션 전략 △연봉 운영과 임금체계 개편 순의 주제로 강연하며, 세미나 이후에는 전문가 Q&A도 진행될 예정이다.
임덕만 전문가는 현재 HR 솔루션 업체를 운영 중이며, 다수의 채용 프로세스 개선, 보상체계 및 성과관리 설계 등 다수의 인사제도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탤런트뱅크에는 임덕만 전문가를 비롯하여 스타트업 HR 전문가 300여 명이 등록되어 활동 중이다.
김민균 탤런트뱅크 대표는 “하반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는 스타트업 전략 세미나 시리즈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투자 유치, 마케팅, 스케일업에 이어 인사제도 주제로 이어지는 이번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문가 자문 플랫폼 탤런트뱅크는 경영전략·신사업·인사·재무·IT 등 비즈니스 영역별 전문 역량을 갖춘 1만 8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문, 강의, 인재추천(헤드헌팅) 등 다양한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