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263750)가 검은사막 신규 생활 액세서리 아이템 ‘프리오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프리오네는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강화된 ‘마노스’ 액세서리로 교환해 얻을 수 있다. ‘고(III) 마노스’ 액세서리는 ‘+0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유(IV) 마노스’ 액세서리는 ‘고(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동(V) 마노스’ 액세서리는 ‘풍(V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를 환(X) 등급까지 강화하면 목걸이 기준 최대 250까지 생활 숙련도를 얻을 수 있다. 상승한 생활 숙련도로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강화는 ‘응축된 마력의 검은 결정’을 사용하며 강화가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다.
펄어비스는 이밖에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는 낚시 의자, 수렵 가방, 국자, 플라스크 등 12종의 신규 생활 도구를 추가했다. 액세서리 추가와 함께 생활 숙련도 상한을 기존 2000에서 3000으로 높였다.
회사는 액세서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까지 채집 미니게임 횟수를 늘리는 생활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경험치를 더 높게 부여하는 이벤트도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