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기간 동안 최대 10만 3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의 초저가 경쟁력과 단독 출시 상품을 결합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빗썸은 이 행사 기간에 맞춰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빗썸과 이마트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이마트에서 쇼핑한 모든 빗썸 이용자에게는 빗썸에서 가상자산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마트에서 쇼핑 후 이마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빗썸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코드는 2월 20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마트 앱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가입 후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최대 9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빗썸 웰컴 미션 완료 시 제공되는 2만 원, 계좌 개설 및 연동을 통한 4만 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노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티콘' 3만 원으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내 ‘고래잇 쇼핑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마트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한 이용자에게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e머니 5000원과 빗썸에서 가상자산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3월 5일에 일괄 지급된다.
빗썸 관계자는 “이용자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마트와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