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인기몰이 중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스테이 쿨, 플레이 큐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L7 호텔 바이 롯데의 첫 5성급 해외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베트남 최대 규모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와 연결되어 있어 휴식과 쇼핑, 관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하노이 도심과 서호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루프탑 풀을 비롯해 미니 워터파크, 골프, 배드민턴 등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야외 놀이터,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인 키즈룸 등의 시설을 모두 갖췄다.
아이 동반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로 꾸며진 슈페리어 패밀리룸 1박과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 등으로 구성됐다. 춘식이가 그려진 쿠션과 바디필로우, 탁상시계 등 객실 내부 곳곳에 비치된 춘식이 소품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관련기사
아름다운 서호의 경치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21층 뷔페 레스토랑 ‘레이어드(Layered)’에서는 반미, 쌀국수와 같은 다양한 로컬 메뉴를 비롯해 김밥, 비빔밥 등의 한식 메뉴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객실 상황에 따라 12시 얼리 체크인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해, 보다 느긋하고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8월 2일까지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아이들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