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은 다음 달 1일 미세망 필터를 적용해 최고의 착즙 성능으로 맑고 부드러운 건강 주스를 완성하는 ‘P410’ 신제품 착즙기를 출시한다고 31일 혔다.
P410 착즙기는 휴롬만의 저온 저속 착즙 기술력과 메가 호퍼에 큼직한 채소 과일을 통째로 간편하게 투입하면 자동으로 착즙 되는 최신 기술력을 담았다. 여기에 섬세하게 설계된 미세망 필터를 새롭게 적용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맑고 깨끗한 주스를 완성하는 점이 특징이다.
휴롬은 멀티 스크루 적용으로 재료에 따른 필터 교체 없이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지 라인(Easy Line)’ 착즙기와 미세망 필터 적용으로 맑고 부드러운 주스 착즙에 특화된 ‘퓨어 라인(Pure Line)’ 착즙기로 제품 라인을 차별화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퓨어 라인(Pure Line)’ 착즙기로 소비자의 취향과 재료에 맞춰 2가지 필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사과, 당근, 비트, 샐러리 등 단단하고 질감이 있는 재료로 맑고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 때에는 미세망 필터를, 토마토, 오렌지 등 과육이 많고 무른 과일로 풍부한 질감의 주스를 만들 때에는 스무디망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휴롬 착즙기는 저온 저속 착즙 방식으로 열에 약한 영양소의 손실이 적고, 항산화 영양소, 효소, 파이토케미컬 등 우리 몸에 부족한 수많은 영양소를 살아있는 채소 과일로 채울 수 있는 건강가전이다.
또 쉬운 분리와 조립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55 데시벨(dB)의 저소음 작동으로 소음 걱정 없이 언제든 착즙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머쉬룸, 등이 있으며,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휴롬은 다음 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P410 신제품을 론칭한다. 다음 달 1일 저녁 8시 쇼핑라이브에서 첫선을 보인다.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정가에서 24% 할인된 3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만원 상당의 미니 블렌더를 전원에게 경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 라이브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휴롬 퀵 스퀴저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살아있는 채소 과일을 골고루 많이 먹어야 항산화 영양소, 효소와 같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 습관을 실천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