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자에게는 모바일 국내 주식 평생 우대 수수료율(0.0040595%)이 제공된다. 한화투자증권은 다만 향후 수수료율이 변동될 수 있으며 법인이나 영업점, 제휴·은행 연계 계좌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덧붙였다.
미국 주식 수수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미국 주식 모바일 거래수수료 0% 적용과 달러화 90% 환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우대 혜택은 해외 주식 거래를 신청한 당일부터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1달러 이상을 거래하면 0.07% 우대 수수료 혜택을 1년 더 받을 수 있다. 단 국내 주식과 마찬가지로 향후 수수료율이 변동될 수 있으며 법인이나 영업점, 제휴·은행연계계좌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아울러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소수점 주식을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청 고객들은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등 1만 원 상당의 미국 대표 소수점 주식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대일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사업 본부장은 “국내는 물론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실제 투자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