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안마가전 업계 최초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제품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공개하며, 안마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내 취향과 공간에 맞춰 언제든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유상 서비스이다.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를 선도하며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을 선보여 온 세라젬이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공간은 물론, 취향까지 핏(Fit)하게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한발 더 진화 된 디자인 가치를 제시하게 된다.
세라젬은 파우제 피팅 서비스 첫 적용 제품으로 ‘파우제 M8’을 선정하고, 이와 함께 제품명도 ‘파우제 M8 Fit(핏)’으로 리뉴얼했다. ‘파우제 M8 Fit’을 구매한 고객은 올해 6월부터 자신의 취향에 맞춰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선택해 사이드 커버를 변경할 수 있게 된다.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Bouclé) 소재로는 크림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 등 3종의 색상이, 실을 교차해 격자무늬로 엮은 우븐(Woven)소재로는 오트밀 베이지, 올리브 그린, 토파즈 옐로우, 시에나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코코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될 계획이다.
세라젬은 파우제 M8 Fit 런칭을 기념해 4~5월 중 파우제 M8 Fit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제 피팅 서비스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쿠폰을 활용하면,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정상가 30 만원에서 50% 할인된 15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사용자의 취향과 공간에 맞춰 안마의자의 스타일을 바꾸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기술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